> E-SPORTS > GAME

에픽세븐, 월드보스 콘텐츠 추가

강미화2019-11-29 15:57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기사단원들과 힘을 합쳐 공략해야 하는 '월드보스' 콘텐츠와 장비 연성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29일 밝혔다.

월드보스는 지정된 기간 동안 각 글로벌 서버에 등장하는 강력한 보스를 기사단원들과 힘을 합쳐 토벌하는 콘텐츠다. 기사단에 소속된 50레벨 이상의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보유한 캐릭터 중 최소 8명에서 최대 12명의 영웅을 배치해 플레이 할 수 있다. 

더불어 네 명의 서포터를 추가로 활용해 시너지 효과를 노려볼 수도 있다. 전투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입힌 피해량에 따라 속성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이와 함께 장비 연성 시스템도 새롭게 도입된다. 이제 이용자들은 연금술사의 탑에서 44~85레벨의 장비를 재료로 소모해 원하는 부위의 장비를 확정 획득할 수 있으며 '레벨' '세트 종류' '등급' '주옵션' 등도 필요에 따라 설정이 가능해진다. 

신규 영웅 '불신자 리디카'도 전장에 합류한다. 불신자 리디카는 광속성의 사수 영웅으로 적들을 견제하는데 최적화된 서포트형 영웅이다. 

기본 스킬로 적에게 명중 감소를 발생 시킬 수 있으며 궁극기를 사용하면 단일 적군 영웅의 스킬 쿨타임을 최대로 증가 시키기 때문에 다양한 전투에서 변수를 발생시킬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보험사가 100:0 주장하는 사고 ㄷㄷ

순대국밥 먹을때 갑분싸 메이커

이달의소녀 츄 도끼.jpg

미친운빨 보여주는 대도서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