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출시 앞둔 '나선영웅전', 두 번째 한국형 영웅 황진이 공개

최종배2019-09-10 14:56


웹젠은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의 두 번째 한국형 영웅 황진이의 일러스트와 배경 스토리를 공개했다. 

'나선영웅전'의 국내 서비스를 위해 제작한 한국형 한정 영웅 황진이는 게임 내에서 최고 등급인 UR등급 캐릭터로 매혹의 가희라는 칭호를 갖고 있다. 노래와 시에 출중했던 조선시대 최고의 가희 황진이를 토대로 탄생했으며 거문고를 튕겨 음파로 피해를 주는 원거리 마법 공격이 주특기인 중원 세력 영웅이다.

이 캐릭터의 게임 속 목소리는 다수 애니메이션과 게임은 물론, 광고 나레이션 등으로 알려진 임윤선 성우가 맡아 도도하면서도 지적인 모습이 매력적인 캐릭터를 표현했다. 

한국형 영웅 황진이는 오는 18일 '나선영웅전'의 정식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게임 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게임은 속성과 직업에 따라 영웅 캐릭터를 수집, 육성하고 전략을 만들어 즐기는 턴제 SRPG이다. 전략적 위치 선점에 따라 최대 5명의 영웅이 동시 타격할 수 있는 협공을 통해 재미를 높였으며 지형 조건과 출현하는 적 속성에 따라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재미요소도 갖췄다. 

한편, 웹젠은 '나선영웅전'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자는 UR등급의 한국형 한정 캐릭터 춘향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출시 이후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춘향의 각성 및 성장을 위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갤럭시 폴드 실체험자 공통 후기

보증금 3500 5평 복층원룸

중국인 간호사가 전해준 메모 ㄷㄷㄷ

본인 입으로 한철 장사 수천만원 벌어간다는 상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