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2K, 농구 게임 'NBA 2K20' 출시

최종배2019-09-06 14:34

2K는 NBA시뮬레이션 게임 'NBA 2K20'를 전 세계에 출시했다.

'NBA 2K20'는 20년이 넘은 시리즈 중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게임 모드, 플레이어 컨트롤과 커스터마이징 옵션 등을 선보인다.  

먼저, 프로 스틱을 통해 공격을 완벽히 주도할 수 있고, 물 흐르는 듯이 자연스러운 픽앤롤, 드리블 사이즈업 시스템으로 수비를 제치는 것도 가능하다.

마이커리어 모드 '가장 빛나는 순간'은 르브론 제임스의 스프링힐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 과거와 현재의 NBA 올스타들이 등장하며 감동적인 스토리와 사실적인 구성으로 시각적 완성도를 높였다. 

마이플레이어 빌더에서는 폭넓게 능력치를 설정하고, 빠르게 선수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타입을 시도해볼 수도 있다.

12개의 모든 WNBA 팀 및 소속 선수가 게임에 등장하며 플레이 나우 및 시즌 모드도 갖췄다. 

게임 내 사운드트랙은 스티브 스타우트와 유나이티드마스터스가 함께 제작해 유명 아티스트와 신인 아티스트의 인기곡이 수록되며 신곡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마이팀모드에는 일일 목표, 카드 레벨업, 새롭게 구성된 트리플 스렛, 기간 한정 이벤트, 보상이 추가된다.

게임 베테랑과 신규 사용자 모두를 위해 단순화된 환경에서 보다 쉽게 플레이 가능하며 라커 코드, 리더보드, 개발자 팁, 금주의 팀 등을 통해 커뮤니티와 연계할 수도 있다.

앤서니 데이비스가 모델로 나선 스탠다드 에디션,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은 엑스박스 원, PS4, 닌텐도 스위치, PC 버전으로 출시됐다. 또, 드웨인 웨이드가 표지 모델인 레전드 에디션에는 10만 VC와 마이팀 카드, 마이플레이어 디지털 아이템 등이 포함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혜리의 놀라운 인싸력 ㄷㄷㄷ

식당 노쇼 해도 욕 안먹는 방법

성희롱 하면 다 신고하겠습니다

러너 군대 제대 완료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