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 8일까지 CBT 진행

최종배2019-09-06 10:57


유비소프트엔터테인먼트는 밀리터리 TPS 게임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CBT는 예약 주문자, UPLAY+ 회원, 온라인 테크니컬 테스트 참여자, 베타 테스트 신청자 중 무작위로 선정된 플레이어들에게 게임 경험의 기회가 부여된다.

테스트 참가자는 일부 지역에서 특정 임무 등을 1인 또는 최대 4인 협동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게임 내 주요 스토리 중 그린스톤 작전 임무 2개에 참여하거나 오로라 임무를 수행하며 섬과 주민에 대한 이야기를 접할 수도 있고 매일 8개의 새로운 임무를 받을 수 있는 진영 임무도 경험해 볼 수 있다.

게이머는 게임 내에서 드론 지역에서 공격해오는 작은 드론인 머머, 중형 드론 아몬, 막강한 화력을 자랑하는 초대형의 육중한 장갑 드론 베히모스 등을 직접 상대하며 자신의 전투 능력을 미리 시험해볼 수 있다.

이번 CBT 기간에는 게임과 연계한 자선 모금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 내 협동 모드에서 쓰러진 동료를 살리면 차일즈플레이에 기부를 할 수 있는 맨 다운 자선모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가 많을수록 유비소프트가 더 많은 금액을 기부하게 되는 방식이다. 

한편,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는 오는 10월 4일 PS4, 엑스박스 원 X, PC 플랫폼, 스태디아를 통해 출시될 예정으로 골드, 얼티밋, 콜렉터스 에디션 구매자는 출시일로부터 최대 3일 전부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 출시 후 유비소프트는 1년간의 계획에 맞춰 4개월 간격으로, 에피소드 2와 에피소드 3을 순차적으로 공개, 게임의 재미를 이어갈 계획이다. 각 에피소드는 모험, 레이드 및 업데이트, 진영 임무, PvP 업데이트, 정기적 콘텐츠 업데이트 등으로 구성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싸이가 100만원치 먹고갔다는 삼겹살집

수지 오징어 만들어버린 아이돌

맘스터치 단종되는 메뉴

트위치 여캠관계도 최신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