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차트

[차트-모바일]사랑과 인생 담은 '플로렌스' 차트 진입

최종봉2020-02-19 15:47

■ 아이폰 게임 순위
이번 주 아이폰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마인크래프트'가 '전염병 주식회사'를 제치고 1위 자리를 차지한 가운데 인생과 사랑의 이야기를 담은 '플로렌스'가 10위에 올랐다.

'플로렌스'는 이별 후에 찾아오는 감정을 미니게임이 더해진 스토리북 형태로 담담히 그려낸 것이 특징으로 가슴 아프지만 그런데도 살아가게 되는 인생의 짦은 한 토막을 만나 볼 수 있다.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파이트 솔져'가 1위를 차지했으며 나만의 호텔을 만들고 운영하는 '호텔 엠파이어 타이쿤'이 새롭게 차트에 올라 7위를 차지했다.

■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
안드로이드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마인크래프트'와 어 댄스 오브 파이어 앤드 아이스'가 지난주와 동일하게 1위와 2위 자리를 지켰다.

작물을 심고 기르는 '스타듀 밸리'와 '지오메트리 대시' 등 기존 유저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받는 게임들이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또, 세일을 진행한 '고트 시뮬레이터'는 새롭게 차트에 등장하며 20위를 기록했다.
안드로이드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캐주얼 게임들이 좋은 반응을 보였다. 이 중 몸을 늘려 장애물을 피하는 '스퀘어버드'가 17계단 큰 폭으로 상승하며 9위에 올랐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박명수가 불편했던 기자

사건에 휘말렸을 때, CCTV 확보 요령

12년만에 나왔다는 코카콜라 신작

응지 복귀후 염보성 관련 발언 정리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