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차트

[차트-모바일]명작 인디게임 '하이퍼 라이트 드리프터' 출시와 함께 인기

최종봉2019-07-31 11:25

■ 아이폰 게임 순위
이번 주 아이폰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PC, PS4, 엑스박스 등으로 출시됐던 '하이퍼 라이트 드리프터'가 모바일로 출시되면서 4위를 차지했다.

이 게임은 도트 그래픽 스타일의 RPG로 감성적인 그래픽과 함께 어려운 난도로 유명하다. 특히, 슬래시 스타일의 뛰어난 액션 감각을 선보여 유저들에게 호평받은 바 있다.
또, 정교한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 'RFS - 리얼 플라이트 시뮬레이터'가 7위에 올랐다.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라인게임즈의 신작 RPG '퍼스트 서머너'가 출시와 함께 15위를 기록했다. 이 게임은 RPG와 전략을 조합한 것이 특징으로 몬스터를 소환해가며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을 선보인다.

■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
안드로이드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마인크래프트'가 1위 자리를 지킨 가운데 전쟁의 현실을 민간인으로 시선으로 바라본 '디스 워 오브 마인'이 세일을 진행하며 4위를 차지했다.
또, '히어로 시즈: 포켓 에디션' 역시 세일을 진행하며 8위로 새롭게 차트에 올랐다. 이 외에는 지난주 인기를 보였던 대부분의 게임들의 순위 하락이 이어졌다.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미스터 불렛 - 스파이 퍼즐'과 '아쿠아파크.io'가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각각 1위와 2위 자리를 지켰다. 또, 차트 중위권은 큰 변동 없이 순위를 지켰으며 주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싸이가 100만원치 먹고갔다는 삼겹살집

수지 오징어 만들어버린 아이돌

맘스터치 단종되는 메뉴

트위치 여캠관계도 최신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