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16주년 맞은 '프리스타일' 두번째 각성 캐릭터 등장

강미화2020-12-02 13:51

조이시티는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의 출시 16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신규 캐릭터 '언리밋 아울' 출시부터 스페셜 팀 포텐카드, 최대 20만원 상당의 혜택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들로 구성됐다.

먼저 게임 내에 2번째 각성 캐릭터 '언리밋 아울'이 출시된다. 언리밋 아울은 기존의 아울 캐릭터를 각성 시킬 수 있으며, 아울 캐릭터를 보유하지 않았더라도 구매 시 생성 가능하다. 언리밋 아울 생성 및 각성 시 3개의 추가 모션(리바운드, 근거리 덩크, 소블락)을 지급하며, 선택 능력치 +1을 설정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리스타일 시스템이 개편됐다. 이번 시스템 개편으로 프리스타일 순서를 유저가 직접 설정함으로써 전략성이 증가된 것이 특징이며, 윈드밀 허니팁, 훕 샷, 롤아웃 레이업 등 신규 프리스타일 7종도 추가됐다.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16일까지 진행한다. 16주년 기념 'FS TIME' 이벤트에서는 경험치 1000%, 명성 경험치 100% 그리고 경기 완료 시 최대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6주년 특급 혜택 이벤트 기간 동안 1~10일차 미션 달성 시, 스페셜 팀 포텐카드(ALL/SS)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23일까지 진행되는 신규 초대 이벤트 '모여봐요 프리스타일!'를 통해서는 신규 유저 초대 수에 따라 최대 1만 이벤트 캐시, 스페셜 팀 포텐카드(ALL/S), 프리미엄 팀 포텐카드(ALL/S)를 획득 가능하다. 초대를 받고 접속한 신규 유저에게도 VIP+, 파워업+ 패키지, 미호 치어리더, 프리미엄 팀 포텐카드(ALL/S)를 지급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넷플릭스 드라마 브리저튼의 몽환적 배경

시베리아 오지에 식량을 배달하는 트럭

인생은 커맨더지코처럼

부산의 10만원짜리 빵세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