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바람의나라: 연, '북방대초원' 1차 업데이트 진행

최종봉2020-11-26 14:12

 
넥슨은 모바일게임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신규 지역 '북방대초원' 1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바람의나라: 연' 최대 규모 업데이트 지역인 '북방대초원'은 261레벨부터 진입할 수 있으며 단계별로 1~40층까지 사냥터와 마을을 만나볼 수 있다.

'북방대초원'에서는 천공장갑, 천공팔찌, 천공손장식, 천공선류 등 직업별 신규 보조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환두대검, 가시철도, 대마혼봉, 삼촉현선 등 무기와 신규 투구 '통 투구'를 제작 가능하다.

초반에서 중반 레벨의 유저를 위한 '달숙이의 초심자 길라잡이' 시스템도 도입했다. 권장 사냥터, 권장 콘텐츠, 특수 임무 등 레벨별 적절한 가이드를 제공하고 장비를 지급해 어려움 없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16일까지 각종 미션을 완수하면 포인트 아이템 '별빛'을 지급한다. '별빛' 포인트를 모으면 상점에서 제작확률증가 촉매제, 각성:괘 파편 선택 상자, 부활비서, 제작 재료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참여 횟수에 따라 기린 모자, 기린 의복, 기린 인형(무기) 등 외형장비 아이템을 추가 보상으로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북방대초원' 업데이트 광고 모델로 배우 차승원을 발탁하고, 차무사의 북방생존기 연인편, 형제편, 충의편 영상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12월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희귀 변신환수 '무사 차승원'을 계정 우편함으로 선물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결혼정보회사 여직원이 말하는 페미

어느 버스 회사의 3500원 식단

이런 컨셉은 아프리카TV에서도 먹히는가

미국 최고의 부촌 클라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