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리니지2M', 1주년 기념 OST 앨범 발매

최종배2020-11-26 11:28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OST 앨범 'F.F.A.T.W(파이트 포 올 디 월드, Fight for All The World)'를 발매했다.

'F.F.A.T.W(Fight for All The World)'는 '리니지2M'의 여섯 번째 OST 앨범이다. 주제곡인 '파이트 포 올 디 월드'의 보컬, 연주곡, 게임 버전과 '콜 오브 미스(신화의 부름)' '그레이트 소드'가 수록됐다.

'파이트 포 올 디 월드'는 엔씨사운드가 작곡하고, 래퍼 행주와 크리에이터 리틀 브이가 보컬로 참여했다. 두 래퍼는 치열한 전투와 굳건한 혈맹을 통한 연대 속에서 하나의 게임으로 어우러지는 '리니지2M'의 세계를 노래했다.

'콜 오브 미스'는 게임 내 오프닝 테마 곡 '콜 오브 데스티니 2(운명의 부름 2)'를 엔씨사운드가 편곡한 곡이다. 이 곡은 원곡의 어두운 버전으로, 긴장감 속에서 펼쳐지는 궁극의 전투가 표현됐다. 

보너스 트랙으로 실린 '그레이트 소드'는 대검 클래스의 묵직한 전투를 떠올리게 하는 곡이다.

이번 OST 앨범은 엔씨사운드유튜브 채널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반려견에게 채식을 시작한 케이티 페리

일본 5천원짜리 음식들 퀄리티

러시아 뷰티 유튜버 쌩얼 공개

맛의 차원이 다른 각국의 버터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