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취재/기획

"유저 1인의 가치로 시작하는 전쟁...'미르의 전설 4' 25일 정식 출시"

최종봉2020-11-19 16:58

위메이드는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로 진행되는 지스타 2020 첫날 자사의 신작 모바일 MMORPG '미르의 전설 4'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쇼케이스를 통해 '미르의 전설 4'의 출시일이 오는 25일로 확정됐다.
이장현 사업마케팅실장은 "오랜 준비만큼 많은 시행착오를 거쳤다"며 "정치, 경제, 사회, 문화로 확장된 MMORPG의 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미르의 전설 4'에서는 연령과 과금의 기준 상관없이 유저 한명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한 콘텐츠와 정책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실제 지난 CBT를 거치며 전투 템포 개선과 보스 스킬의 패턴 다양화 등 유저의 피드백을 통해 액션의 재미를 높였다.
이 외에도 누구나 최고의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시스템과 게임 내 주요 자원인 '흑철'의 채광권을 독점할 수 있는 '비곡점령전' 등의 콘텐츠도 예고했다.

'미르의 전설 4'에서 홍보모델인 서예지와 함께 또 다른 홍보모델로 배우 이병헌이 공개됐다. 서예지가 자유와 공존을 상징하는 백룡이었다면 이병헌은 이와 상반된 흑룡을 상징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LCK 네네누나 이정현 아나운서 화보

동물원 시베리아 호랑이와 눈사람

페이커가 픽한 트위치 여캠

요즘 럭셔리 실버타운 수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