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21일부터 30일까지 글로벌 CBT 실시

최종배2020-11-11 13:41

컴투스는 모바일 전략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글로벌 CBT를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OS 기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CBT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IP 세계관을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으로, 이번 테스트는 출시 전 최종 점검 단계다. 특히 전 세계 누구나 참여 가능한 형태로 테스트가 이뤄진다. 

이 게임은 몬스터를 소환하고, 육성시켜 나만의 팀을 구성해 다른 유저들과 8:8 전투를 펼치는 실시간 전략대전 장르다. 특히 상대방의 스킬 발동에 즉각 대응할 수 있는 카운터 스킬 시스템과 한방에 전황을 뒤집을 수 있는 소환사 주문 등을 활용해 긴장감과 재미를 느끼게 만든다.

또, 백년전쟁에서는 세계관 속의 콘텐츠들을 실시간 전략 대전의 장르에 적합하게 적용해 선보인다. 몬스터 성장에 활용되는 룬은 장착 개수를 줄여 피로도를 낮추고 전투 본질의 재미에 더욱 집중하도록 했다. 세계관에 등장하는 수많은 몬스터들도 정교하고 현실적인 느낌을 살린 형태로 재탄생했다.

컴투스는 이번 글로벌 테스트 일정 발표와 함께 백년전쟁 개발진이 직접 게임의 주요 특징에 대해 소개하는 첫 번째 개발자 인터뷰 영상을 브랜드 사이트에 선보였다.

이승민 PD는 "백년전쟁은 게임의 흐름과 상대방의 패를 읽고 즉각적으로 대응해야 하기 때문에 빠른 두뇌 회전과 순발력이 모두 중요하다"며 "직접 플레이하는 RPG의 재미가 극대화된 게임"이라고 소개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LCK 네네누나 이정현 아나운서 화보

동물원 시베리아 호랑이와 눈사람

페이커가 픽한 트위치 여캠

요즘 럭셔리 실버타운 수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