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라그나로크 오리진, 한정판 '빼빼로 패키지' 선봬

최종봉2020-10-29 16:22

그라비티가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한정판 '라그나로크 빼빼로 패키지'를 선보였다.

라그나로크 빼빼로 패키지는 빼빼로 3갑, 아몬드 빼빼로 1갑, 크런키 빼빼로 1갑이 1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라그나로크의 대표 캐릭터 포링과 무카로 디자인됐다.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완구 매장 토이저러스 온라인몰 및 토이저러스 41개 지점과 롯데마트 내 토이박스 70개 지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번 컬래보 라그나로크 빼빼로 패키지에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들어있다. 먼저 동봉된 '초코스틱 랜덤박스 쿠폰'을 통해 40% 확률로 '입에 무는 초코스틱' 입 장신구를 얻을할 수 있으며 획득하지 못하더라도 '행운의 사탕 2개'와 '신기한 사탕 2개' 중 1종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입에 무는 초코스틱'은 이번 빼빼로 패키지에 의미를 더하기 위해 착용 시 캐릭터가 빼빼로를 입에 물고 있는 형태로 제작됐다. 제품 속에 동봉된 게임 쿠폰 사용 기간은 2021년 12월 31일까지이다.

이와 더불어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비공정 오프닝 이미지를 배경으로 제작한 신규 굿즈 '500피스 스페셜 직소퍼즐 교환번호'가 1000개 한정으로 들어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카리나 데뷔전 사진 유출

어느 일본 음식점의 한국인 차별

나주 여초딩 성폭행 사건 당시 기레기 레전드

쯔양 : 내일 닉네임 바꿔서 올게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