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컴프야 유저, KBO 포스트시즌 진출팀으로 LG트윈스 예측

최종배2020-10-22 11:59

컴투스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이하 컴프야2020)'에서 올해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진출팀을 예측하는 설문을 진행하고 그 결과를 22일 밝혔다.

이번 설문은 지난 16일부터 20일까지 약 5일간 '컴프야2020' 공식카페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2만명 이상의 유저가 참여했다.

먼저, 컴프야 유저들은 치열한 순위 경쟁을 펼치고 있는 상위권팀들 가운데, 플레이오프에 직행할 2위 진출팀으로는 LG트윈스가 총 설문 대상자 중 42%의 압도적 득표율을 기록하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뒤이어, 창단 7년 만에 첫 가을야구에 도전하는 KT위즈와 전통의 강호 두산 베어스가 각각 22%와 16%의 지지를 받으며 포스트시즌 상위권 진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험난한 와일드카드 결정전에 참여할 5위팀 예측에는 정규리그 내내 2위 자리를 지켰던 키움 히어로즈와 두산 베어스가 근소한 차이로 1위와 2위를 기록했다. 또, 기아 타이거즈는 순탄한 가을야구 진출을 응원하는 팬들의 열띤 지지를 받으며 상위권 팀들 가운데 가장 적은 5위 진출 전망 득표를 기록하는 등 끝까지 예측할 수 없는 순위 다툼을 예고했다. 

이 밖에도, 정규리그 MVP로 예측되는 선수에는 KT위즈의 로하스가 과반수가 넘는 득표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뒤이어, 시즌 내내 고른 활약으로 야구팬들을 즐겁게 한 NC 다이노스의 양의지와, 키움 히어로즈의 이정후가 2위와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김창렬이 창렬음식 사건보다 후회중인 것

야구 시즌 끝난 서현숙 치어 근황

우리나라에서 과소평가된 여행지 甲

이근 의외의 매력 포인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