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무협액션RPG '용비불패M' 출시

최종배2020-10-21 12:25

NHN은 모바일 무협액션RPG '용비불패M'을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용비불패M'은 만화 '용비불패'의 IP를 활용한 게임이다. 원작은 1996년 만화 잡지에서 연재를 시작해 2002년 완결을 맺었으며 현재까지 국내 대표의 무협 만화로 회자되고 있다. 

게임은 원작의 짜임새 있는 시나리오와 액션을 구현했다. 원작의 주인공 용비, 비룡을 비롯해 반가운 등장 인물들이 등장하며 캐릭터별 개성을 담은 전용무기와 코스튬도 제공해 재미를 더한다. 특히, 만화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열두존자의 이야기를 게임에서 순차적으로 풀어갈 예정이다. 

회사측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경품을 제공한다. 먼저, 29일까지 '계정레벨 달성하고, 전집 받아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에서 15레벨을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열흘간 매일 한 명에게 작가의 친필 싸인이 담긴 '용비불패' 만화 전집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 50레벨 달성 유저 중 추첨을 거쳐 아이패드 및 구글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다음달 9일까지는 '작가님이 손수 그린 미공개 일러스트 이벤트 도착' 프로모션이 열린다. 튜토리얼 퀘스트 10일차 보상인 전설장비 소환상자를 수령하고 신청서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1월 5일부터 9일까지 매일 한 명씩 총 다섯명에게 작가가 직접 그린 미공개 한정판 일러스트를 전달할 계획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김창렬이 창렬음식 사건보다 후회중인 것

야구 시즌 끝난 서현숙 치어 근황

우리나라에서 과소평가된 여행지 甲

이근 의외의 매력 포인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