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카카오게임즈, 사이게임즈표 '월드 플리퍼' 내년 글로벌 출시

강미화2020-10-16 14:49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의 신작 모바일 게임 '월드 플리퍼'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월드 플리퍼'는 캐릭터를 조작해 적에게 부딪혀 쓰러지는 액션 모바일 게임으로, '핀볼' 게임의 플레이 방식을 도입하면서 2D 스타일의 '도트 그래픽'을 적용해 레트로 감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표현했다. 

특히, 액션 게임 특징에 맞게 수집과 육성, 강화 등 새로운 재미요소를 추가했으며, 6종류의 속성으로 구분된 캐릭터 별로 강력한 스킬을 발동한다. 

또, 시나리오 외에도 스토리 이벤트, 최대 3명의 이용자가 함께 도전 가능한 보스 배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갖췄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계약으로 '월드 플리퍼'의 국내 및 북미, 유럽, 동남아시아의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획득하고, 현지화 작업을 거쳐 내년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계약으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이어, 국내와 글로벌 시장으로 보폭을 넓혀 두 번째 협력 체제를 구축하게 됐다. 

조계현 대표는 "몰입도 있는 게임들로 시장을 선도하며 국내외 이용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사이게임즈와 다시 한 뜻으로 힘을 합친 만큼, 전 세계적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대놓고 인기 많게 생긴 얼굴

마라탕 좋아하는 여자들이 살 찌는 이유

쇼미 제작진에 빡친듯한 스윙스

염보성 스타 훈련소 5화 후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