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워존, 시즌 6진행

최종봉2020-09-29 16:41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및 '콜 오브 듀티: 워존'에 시즌 6가 시작된다.

이번 시즌 6에서는 새로운 고속 이동 수단 '지하철'이 추가된다.  일단 지하철에 오르면 몇 초 안에 다음 역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승강장에 이르는 길목에서도 각종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다.

또, 시즌 6에서는 배틀 패스 시스템을 통해 두 가지 무료 무기 및 스토리 캠페인 전반을 장식했던 우르지크스탄 해방군의 리더 파라와 조국 러시아에 대한 애국심으로 가득한 무기 전문가 니콜라이 등 두 명의 시즌 오퍼레이터 스킨을 만나볼 수 있다.

총격전, 6:6, 10:10, 지상전 등 모든 형태의 전투를 만족하는 네 개의 멀티플레이어 전장도 시즌 시작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신규 모드 아머드 로얄에서는 모든 분대에게 포탑과 충분한 장갑판을 갖춘 장갑 화물 트럭이 제공된다. 분대원은 트럭이 파괴되지 않는 한 다시 부활할 수 있지만, 해당 분대의 차량이 사라지면 전투로 복귀할 수 있는 능력도 잃게 된다.

한가위를 기념하는 추석 명절 번들도 이번 시즌과 함께 선보인다. 송편 무기 장식, 강강술래 콜링 카드, 옥토끼 휘장을 비롯해, 나전칠기 돌격소총 무기 도안, 무궁화 스티커, 그리고 태극기가 새겨진 도미노 요원의 귀향길 스킨 등 여섯 가지의 치장성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구성된 추석 명절 스킨을 오는 10월 6월 오전 2시까지 약 1주일 동안 1100 COD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시즌 6 배틀 패스를 기념해 콜 오브 듀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전현무 여친 식탐 클라스 ㄷㄷ

메이커에선 그 맛이 안나는 음식

G2 퍽즈 인터뷰로 보는 승자와 패자의 마인드

여성시대에 신상털이 당한 여자 유튜버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