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프린세스 페스' 업데이트

최종봉2020-09-29 16:34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에 '프린세스 페스'와 신규 캐릭터 '네네카'를 업데이트했다.

오는 10월 2일까지 특별 이벤트 '프린세스 페스'를 진행한다. 이번 '프린세스 페스' 기간 동안에는 한정판 3성 캐릭터 '네네카'가 등장하며 강력한 기간 한정 3성 캐릭터인 '크리스티나'와 '무이미'가 함께 등장한다. 또한, 여타 3성 캐릭터의 출현 확률이 2배가 된다.

'프린세스 페스'와 함께 추가된 신규 캐릭터 '네네카'는 이용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강력한 마력 캐릭터로 분신을 생성해 적을 압도하는 점이 특징이다. '네네카'는 필살기 '미러 미러'를 통해 자신과 똑같은 분신을 만들며 강력한 마법 공격력을 분신과 함께 사용해 후방에서 높은 밀도의 공격으로 적을 공격한다.

이와 더불어, 6성 캐릭터 등급을 전격 추가했다. 6성으로 업그레이드 된 캐릭터는 강화된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능력치도 함께 상승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인연' 랭크 상한 등급도 기존 8랭크에서 12랭크까지 상향되며, 캐릭터 스토리도 추가된다. 6성 등급은 '미식전' 캐릭터인 페코린느, 콧코로, 캬루 3인에게 먼저 도입되며 등급을 상향하기 위해서는 특정량의 '프린세스 오브'와 각 캐릭터의 '메모리 피스' 및 '퓨어 메모리 피스'가 필요하다.

이를 위해 등급 상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신전조사' 콘텐츠와 '메인 퀘스트(베리 하드)'가 함께 추가됐다.

또한, 신규 스토리 이벤트 '숲의 겁쟁이와 성스러운 학교의 이단아'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새롭게 추가된 '성 테레사 여학원(단짝부)'과 '포레스티에' 길드의 '아오이'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아울라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루카'와 '아오이'의 메모리 피스 대량 획득과 함께 이벤트 퀘스트에서 경험치를 1.5배 획득 가능하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추석을 맞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추석 연휴 출석 기념 인게임 재화를 선물한다.

한편, 10월 4일까지 '랜드솔 요리왕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등수에 따라 '미식전 봉제 인형', 상품권 등의 현물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전현무 여친 식탐 클라스 ㄷㄷ

메이커에선 그 맛이 안나는 음식

G2 퍽즈 인터뷰로 보는 승자와 패자의 마인드

여성시대에 신상털이 당한 여자 유튜버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