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이국적 배경의 오픈월드 '원신'...PC-모바일-PS4 정식 출시"

최종봉2020-09-28 11:15

미호요는 자사가 개발한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을 PC, 모바일, PS4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원신'은 광활하고 이국적인 게임 배경과 원소 상호작용 기반의 전투, 캐릭터 및 스토리, 협동 모드 등 콘텐츠가 담긴 멀티 플랫폼 게임이다.

일곱 원소의 신이 다스리는 티바트 대륙을 배경으로, 유저들은 신비로운 '여행자'가 돼 잃어버린 가족을 찾기 위한 긴 여행을 떠나고 그 과정 속에서 미지의 대륙에 숨겨진 비밀을 밝히게 된다.

이번 정식 출시 버전에서는 티바트의 일곱 개 도시 중 주요 도시 '몬드'와 '리월' 두 곳이 오픈될 예정이며, 20여 개 캐릭터와 협력하고 원소 상호작용의 기술을 익혀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미호요는 신규 도시를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후속 스토리와 라이브 업데이트, 기술적인 성능 최적화 등을 통해 완성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다.

'원신'은 PSN 스토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류웨이 미호요 대표는 "1000만 명 이상의 유저 분들께서 '원신' 사전예약에 참여해 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매우 기쁘다"며 "서로 다른 플랫폼에서 아름다운 오픈월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해 3년 반을 노력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공기청정기라 불러도 될 PS5 크기

여자아이돌의 근본 여가수

한중일 계란말이 특징

비글즈 술먹방 후 남순의 모습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