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MMORPG '킹덤'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 시작

강미화2020-09-25 10:46

파우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킹덤: 전쟁의 불씨(이하 킹덤)'의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내달 초 업데이트가 진행되기 전까지 사전예약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이후 영웅 무기와 희귀 방어구 상자, 영웅 변신과 팻 카드, 장신구와 반지 선택 상자, 인장상자 등 보상이 지급된다.

업데이트로 신규 클래스 '랜서(창기사)'와 월드 던전, 신규 서버가 추가될 예정이다. 

'랜서(창기사)'는 기본적으로 할버드와 스피어를 사용하는 근접 전투 클래스이지만 전용 변신에 따라 일반 공격 사거리가 길어지고 동료에게 버프 효과를 줄 수 있는 등 유저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클래스이다.

'월드 던전 : 잊혀진 용의 유적지'는 전 서버의 유저들이 모일 수 있는 던전 형식의 컨텐츠로 입장시 로비(마을)에서 타 서버의 유저들과 만나 교류할 수 있으며 PVP 지역과 PVE 지역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다. 

'킹덤'의 일곱 번째 서버 '아르마'에선 새로 열려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율 상승 버프가 제공되며 계정 당 1회 70레벨 미만 전 클래스에 70레벨부터 성장시킬 수 있는 70레벨 점핑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모델 바꾼게 신의 한수가 된 브랜드

LOL) 비역슨 은퇴발표 전문

현재 아이폰12 프로 상황

비글즈 수장 복귀기념 렛잇고 댄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