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격투 게임 'WWE 2K 배틀그라운드' 18일 출시

최종배2020-09-18 15:46

2K는 아케이드 스타일 격투 게임 'WWE 2K 배틀그라운드'를  PS4, 엑스박스 원, 스팀,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출시했다. 

'WWE 2K 배틀그라운드'는 빠른 호흡의 액션, 파워업, 특수 기술, 독특한 무기와 상호작용을 제공하는 환경에서 상상했던 프로레슬링 플레이를 경험해볼 수 있다. 게임은 혼자 챌린지를 진행하거나, 가족 및 친구와 함께 멀티플레이어 모드로 협동 및 경쟁할 수 있다.

게임 내에는 70명 이상의 WWE 슈퍼스타, 레전드 선수, 명예의 전당 헌액자가 등장하며 향후 무료 다운로드 업데이트를 통해 마초맨 랜디 새비지, 얼티메이트 워리어, 릭 플레어 등 60명의 선수가 추가될 예정이다.

'WWE 2K 배틀그라운드'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에너지, 열정, 변수를 고려해야 한다. 게이머는 상호작용 요소와 뿅망치, 오토바이, 자동차 등의 근접 무기가 준비된 여덟 개의 고유 배틀그라운드 환경에서 상대와 경기를 치룰 수 있다.

경기에서 폭발물이나 자동차를 상대방에게 던지거나 배고픈 악어의 입에 상대 선수를 던질 수도 있다. 이와 함께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한 선수를 만들거나, 경기장을 제작해 자신만의 공간을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소년만화 흥행에 필수요소

신촌 4천원짜리 김치찜과 제육백반

경기도 주민들의 재밌는 관습

아프리카 얼굴 0티어 여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