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에픽게임즈스토어, '풋볼매니저 2020' 등 게임 3종 일주일간 무료 배포

최종배2020-09-18 14:02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에픽게임즈스토어에서 '풋볼매니저 2020'과 '와치독스 2' '스틱 잇 투 더 맨'을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먼저, 스포츠인터랙티브에서 개발한 '풋볼매니저 2020'은 축구팀 관리 시뮬레이션 게임 '풋볼매니저'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게이머는 자신이 원하는 팀의 감독이 돼 훈련과 경기 전술, 이적 등 선수와 관련된 활동부터 코치와 스카우트 등 스태프를 구성하고, 구단 재정을 점검하면서 구단을 성장시켜야 한다. 게임 내에는 전 세계 50여 개 국가의 리그, 2500여 개 축구 클럽, 5만여 명의 실제 선수들과 스태프를 만나볼 수 있다.
 
이어 '와치독스 2'는 스마트폰으로 주변의 전자기기를 해킹해 미션을 진행하는 독특한 형식을 갖춘 유비소프트의 오픈월드 게임 '와치독스' 후속작이다. 게이머는 젊고 뛰어난 해커인 마커스 할러웨이가돼 악명 높은 해커집단인 데드섹과 팀을 이뤄, 시민들을 감시하고 조종하는 침략적 운영체제인 ctOS 2.0을 무너뜨려야 한다.

'스틱 잇 투 더 맨'은 모든 것이 종이와 스티커로 만들어진 세상에 사는 레이에게 기괴한 사고로 뇌에서 나온 거대한 핑크 스파게티 팔이 생기면서 벌어지는 액션 어드벤처 플랫포머 게임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소년만화 흥행에 필수요소

신촌 4천원짜리 김치찜과 제육백반

경기도 주민들의 재밌는 관습

아프리카 얼굴 0티어 여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