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취재/기획

PS5, "신작 '갓 오브 워'와 '스파이더맨' 등 독점 라인업 대거 공개"

최종봉2020-09-17 06:32

소니가 오는 11월 12일 출시하는 자사의 차세대 게임기 PS5의 라인업을 소개하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PS5의 독점 타이틀인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의 플레이 영상과 함께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작 '갓 오브 워'의 소식도 함께 담았다.

먼저 공개된 타이틀은 스퀘어에닉스의 '파이널 판타지 16'으로 전 시리즈에서 SF 판타지에 가깝게 그렸던 것과 달리 중세 판타지로 돌아온 것이 특징이다. 오는 2021년 PS5와 PC로 출시된다.
또, 연말 PS5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의 플레이 영상이 최초로 공개됐다. 아크로바틱한 스파이더맨의 액션을 잘 표현했던 전작보다 한층 더 발전된 액션과 연출을 보인다.

아울러 리메이크 '데몬즈 소울'의 플레이 영상도 공개됐으며 PS5의 론칭 타이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해리포터' IP를 이용해 제작된 '호그와트 레거시'가 최초로 공개됐다. 오는 2021년 출시되는 '호그와트 레거시'는 1800년대 호그와트를 배경으로 마법을 배우고 신비한 동물을 길들이는 등 학교생활과 모험을 펼칠 수 있다.

소니는 쇼케이스 마지막에 신작 '갓 오브 워'의 출시 소식을 알렸다. 오는 2021년 출시될 예정인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는 북유럽 신화에서 신들의 몰락을 그렸던 라그나로크가 배경으로 보인다.
한편, PS5에서 '언차티드 4' '몬스터 헌터 월드' '갓 오브 워' 등의 인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컬렉션' 서비스를 발표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신민아도 이제 나이는 못속이는구나 ㄷㄷㄷ

미국이 축복받은 사기맵인 이유

광고모델 절대 못바꾸는 브랜드 4대장

쏘대장 쌍둥이 영상 해석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