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라그나로크 오리진, 기간 한정 MVP 처치 횟수 증가

최종봉2020-09-16 17:01

그라비티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 스페셜 이벤트 2종을 실시한다.

먼저 'MVP 이벤트'는 17일 오전 5시부터 24일 오전 5시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 MVP 처치 가능 횟수가 7회로 증가하며 MVP 갱신 시간은 90분으로 줄어들어 더 많은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MVP 처치 후 참여 보상을 얻으면 쿠키, 열매 등 탈것 육성 재료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MVP 보상 패키지를 일정 확률로 추가 지급한다.

'뉴 극한도전' 이벤트는 21일 오전 5시부터 25일 오전 5시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에 극한도전 클리어 시 경험치와 낙원단 주화가 50% 상승 지급되며 고블린 리더, 오크 로드, 드라큘라, 파라오 등 보스 몬스터 4종도 함께 추가된다.

또한 극한도전 참여 시 첫 번째 스테이지에서 신규 보스 몬스터 중 1종이 출현하며 그 이후부터 보스 리스트에서 기존의 보스 몬스터들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22일까지 원스토어 론칭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예약 참여 시 발키리 투구 뽑기, 장비 강화 재료, 낙원단 주화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론칭은 9월 말 예정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프라다 엠버서더가 된 아이린

종로에서 2호점까지 낸 육회 맛집

네이버 중소기업에 갑질 ㄷㄷ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에 대한 심경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