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차트

[차트-모바일]"너 임포스터지"...'어몽 어스!' 인기 지속

최종봉2020-09-09 12:06

■ 아이폰 게임 순위
마피아 게임을 해석한 '어몽 어스!'의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유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탄 이 게임은 아이폰은 물론 안드로이드 마켓 무료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어몽 어스!'는 우주선의 크루 사이에 숨어든 살인자 임포스터를 찾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크루와 임포스터로 나뉘게 되며 회의 소집을 통해 투표로 플레이어를 퇴출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무고한 플레이어를 내쫓을 수 도 있으며 수상한 행동을 한 플레이어를 임포스터로 밝힐 수 도 있는 등 매판 다른 상황과 재미를 준다.
또, 새롭게 차트에 오른 게임으로는 버스를 운행하며 승객을 태울 수 있는 '버스 시뮬레이터 : 울티메이트'가 2위를 기록했다.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지난주 인기작들의 순위 변동이 이어진 가운데 스타 유튜버의 삶을 체험할 수 있는 '유튜버스 라이프'가 9위에 올랐다.

■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
안드로이드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어몽 어스'에 이어 '머지 스네이크'와 같이 주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들이 인기를 보였다.

네오위즈의 신작 게임 '데스나이트 키우기'와 '기타 소녀 : 힐링 음악 게임'은 각각 28위와 30위를 차지했다.

방치형 게임 '데스나이트 키우기'는 간단한 성장이 특징인 RPG로 자동 파밍으로 인해 점차 캐릭터를 강화하는 재미를 담았다.
한편,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마인크래프트'가 여전히 1위 자리를 지킨 가운데 미소녀가 등장하는 로그라이크 RPG '로그라이크 공주'가 새롭게 차트에 올라 5위를 기록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싸이시절 얼짱 스타일 코디한 혜리

한국이 교육비로 꼬라 박는돈

첫방부터 편집으로 장난질 시작한 엠넷

마이민한테 목걸이 걸어주는 남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