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킹스레이드' 10챕터 업데이트 'X : 리벨리온' 프로모션 영상 공개

강미화2020-08-21 14:15

베스파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적용할 업데이트 'X : 리벨리온'의 프로모션 영상(PV)를 공개했다.

오는 25일 업데이트 예정인 10챕터 '리벨리온'을 예고하는 내용으로, 기존과 완전히 다른 세계 '마도왕국'에서 펼쳐질 이야기를 담았다. 

총 3분 20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을 통해 10챕터 '리벨리온'에 새롭게 등장할 영웅들과 스토리, 보스 등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미리 유추할 수 있다.

영상은 '마도왕국'의 핵심 인물인 '힐다'의 강렬한 등장과 함께 '클라우스', '마리아', '모라'가 정체를 알 수 없는 거대 적과 맞서 싸우는 장면으로 시작되며, '크로우' 일행이 로봇의 형상을 한 보스 군단과 대치하면서 치열한 전투를 펼치는 장면으로 전환된다.

특히 영상의 후반부에 온 힘을 다해 적의 공격을 막아내던 '클라우스'가 광기에 사로잡힌 듯한 눈빛으로 화면을 응시하는 장면이 클로즈업된다. 또한 영상 종료 직전, 다음 스토리를 담은 쿠키 영상이 노출된다. 

베스파는 '킹스레이드'의 새 프로모션 영상을 시청한 후, 자신의 SNS에 공유하는 참여자 전원에게 '특별 아이템 소환 10회권', '신화의 조각' 500개, '기억의 조각' 500개를 선물하고, 영상 공유 누적 횟수에 따라 '미지의 영혼 조각' 400개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싸이시절 얼짱 스타일 코디한 혜리

한국이 교육비로 꼬라 박는돈

첫방부터 편집으로 장난질 시작한 엠넷

마이민한테 목걸이 걸어주는 남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