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서든어택', 15주년 대축제 이벤트 및 기념 영상 마련

최종배2020-08-20 14:57

넥슨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올 여름 캠페인 찐 업데이트 마지막 순서로 15주년 대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9월 3일까지 빙고 이벤트를 연다. 이 기간 일일 미션과 SP 구매를 통해 모은 빙고 티켓으로 빙고볼을 획득할 수 있으며 빙고 티켓 20개는 원하는 숫자의 빙고볼로 교환할 수 있다.

빙고는 계정당 최대 9회까지 참여할 수 있고, 빙고 완성 횟수에 따라 20만 통합 경험치, PNR-10(S) 15th(영구제), 브레드&슈가 캐릭터 세트(영구제), 윈체스터(S) 15th(영구제) 등 이용자가 선택한 보상을 단계별로 제공한다. 각 줄을 완성할 때는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또, 오는 26일까지 특정 시간대에 접속하면 [15th] 애니 칭호, TRG21(IS) 15th (영구제), M4A1 에임 15th (영구제) 등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하는 보상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서든어택'의 추억을 되살리는 의미를 담은 3분 분량의 미니드라마 형식 영상이 공개돼 15주년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아프리카TV에서 실시간으로 '서든어택' 유저와 게임 미션에 도전하는 서든 LIVE가 진행된다. 오는 26일까지 매일 저녁 서든 LIVE에서 선정한 미션들을 완수하면 포인트가 제공되며 포인트는 영구제 아이템, 넥슨캐시(5000 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LIVE 캐시 상자와 LIVE 영구제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싸이시절 얼짱 스타일 코디한 혜리

한국이 교육비로 꼬라 박는돈

첫방부터 편집으로 장난질 시작한 엠넷

마이민한테 목걸이 걸어주는 남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