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방탄소년단 소재 게임 'BTS 유니버스 스토리', 글로벌 사전등록 실시

최종배2020-08-18 12:04

넷마블은 방탄소년단 IP 기반 모바일 게임 'BTS 유니버스 스토리'의 공식 사이트를 열고, 글로벌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사전등록은 출시 전까지 공식 사이트에서 전 세계 이용자(중국, 베트남 제외)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정확한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넷마블과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협업 작품인 'BTS 유니버스 스토리'는 게이머가 스토리를 제작할 수 있는 샌드박스 게임으로, 방탄소년단 세계관 기반 스토리를 담고 있다. 스토리를 자유롭게 생산하고 이를 다른 이용자들과 공유하며 소통하는 것이 게임의 핵심 콘텐츠이다.

'BTS 유니버스 스토리'는 게임 내 제작 툴을 활용해 이야기를 생산하는 스토리 제작 모드를 비롯해 이야기 전개와 결말을 이용자가 직접 선택하는 스토리 감상 모드, 방탄소년단 세계관 속 캐릭터들에게 원하는 의상을 입히거나 증강현실(AR) 촬영을 할 수 있는 컬렉션 기능 등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오는 24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사전 작가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작가단에 선정되면 게임 출시 전까지 'BTS 유니버스 스토리' 제작 툴을 활용해 다양한 이야기를 미리 만들어볼 수 있다. 제작된 이야기는 게임 출시 후 스토리 감상 모드에 추가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싸이시절 얼짱 스타일 코디한 혜리

한국이 교육비로 꼬라 박는돈

첫방부터 편집으로 장난질 시작한 엠넷

마이민한테 목걸이 걸어주는 남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