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온라인 토크 콘서트 토크 오브 제네시스 17일 개최...'창세기전' 이야기 다뤄

최종배2020-08-14 15:18

라인게임즈는 '창세기전' 시리즈 및 개발 중인 어드벤처SRPG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이야기를 접할 수 있는 온라인 토크 콘서트 토크 오브 제네시스를 오는 17일 진행한다.

이번 토크 오브 제네시스에서는 지난 7월 말 공개한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미디어 데이에서 미처 다루지 못한 내용 및 원작 '창세기전' 시리즈에 대한 이야기로 구성됐으며 라인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번 행사는 MC 허준과 유튜브 크리에이터 김성회가 공동 진행을 맡고 '창세기전' 열혈팬으로 알려진 유튜버 소니쇼가 패널로 출연해 이경진 레그스튜디오 IP디렉터, 최연규 라인게임즈 디렉터와 게임에 대한 자유로운 소통을 나누는 형식이다.

특히 '창세기전'의 원작자인 최연규 디렉터가 과거 '창세기전' 시리즈를 개발할 당시의 에피소드를 비롯해 현재 개발 중인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에 대한 감수를 맡은 소감 및 일화 등을 전한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지난 2016년 국산 패키지 게임 대표작 '창세기전' 시리즈에 대한 IP(지식재산권) 권리 일체를 확보, 현재 개발 전문 별도 법인 레그 스튜디오(디렉터 이세민)를 통해 오는 2022년 발매를 목표로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을 개발 중에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요즘 여배우 1티어라는 신예은

재입대하고 싶어지는 요즘 군대 짜장

금수저 동네 유치원생 특징

스타훈련소 신입 여BJ 와꾸 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