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신규 콘텐츠 '연맹 축제' 업데이트

최종봉2020-07-16 13:56

조이시티는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 신규 콘텐츠인 '연맹 축제'를 업데이트했다.

'연맹 축제'는 연맹원들과의 전략적인 협력을 통해 단계별 미션을 수행하고 풍성한 보상도 얻을 수 있는 협동 콘텐츠로 연맹원과의 연대 및 성장의 재미가 핵심이다.

오는 21일부터 2주 간격의 정규 시즌제로 열리는 '연맹 축제'에는 요새 레벨 10 이상 및 연맹원 수 25명 이상일 경우 참여 가능하며 총 10단계로 구성된 축제 임무를 클리어할 때마다 '축제 포인트'가 합산돼 '항해사 초대권', 고급 자원, '피 묻은 금화' 등 아이템을 단계별 미션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단계별 미션 보상은 3종류의 보상 중 유저가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해 수령하거나 '젬' 사용을 통해 3종 보상 전체를 획득할 수도 있으며 각 연맹의 랭킹에 따른 '명성 포인트'도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5티어 항해사 '엘레나 모레노(물)'가 처음 등장한다. '엘레나 모레노(물)'는 자신의 장갑 증가와 적의 장갑 감소를 이용한 버티기 공격이 강점인 항해사로, 적에게 피격 시 강력한 반격 대미지와 함께 자신의 장갑을 대폭 증가시키는 '최고의 방어' 스킬을 지녔다.

이외에도 상선의 최대 레벨이 S6까지 확장됐으며 고급 자원을 일반 자원으로 환원하는 신규 기능이 도입됐다.

한편, 조이시티는 8월 중 여름 시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여름밤 캐리비안 해변에서의 축제 분위기를 선사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클리어하는 유저에게 해적 주화를 지급하며, 일정량의 해적 주화를 모으면 3종의 보물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어느 걸그룹의 사진찍는 방법

새로 나온 과자 리버스 쵸코하임

신재은 정도면 한국 상위 1%다? 아니다?

연애발표한 빵귤이 열혈들 상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