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차트

[차트-모바일]"출시와 함께 1위한 '바람의나라: 연'...넥슨 신작 게임 인기"

최종봉2020-07-15 14:58

■ 아이폰 게임 순위
넥슨의 모바일 MMORPG인 '바람의나라: 연'이 출시와 함께 무료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도 장기 흥행에 이어가며 2위를 차지하는 등 넥슨의 신작 모바일 게임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슈퍼캣에서 개발하고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바람의나라: 연은' 원작을 모바일로 새롭게 해석한 것이 특징으로 고전 '바람의나라' 감성을 일부 느낄 수 있는 한편 모바일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와 파티 사냥의 재미를 담았다.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마인크래프트'와 '나이트 오브 풀 문'이 지난주와 동일하게 각각 1위와 2위 자리를 지킨 가운데 '포켓 시티: 포켓 시티'가 16계단 상승하며 3위에 올랐다.

■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
안드로이드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애니팡4'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야구 시즌의 인기와 함께 넷마블의 신작 '마구마구 2020'이 3위로 새롭게 차트에 올랐다.

'마구마구 2020'은 실제 KBO 리그의 기록에 따라 선수 능력치가 바뀌는 '라이브 카드' 시스템과 함께 자동 파밍 플레이와 선수카드 거래가 가능한 이적 센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다리를 만드는 '브릿지 컨스트럭터'와 뛰어난 퍼즐로 호평받은 밸브의 '포탈'의 컬래버레이션 게임 '브릿지 컨스터럭터 포탈'이 새롭게 차트에 올라 6위를 차지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아이즈원 사쿠라 컴퓨터 스펙

실제로 존재했던 킹스맨 ㄷㄷㄷ

수지팬들이 조공한 밥차와 커피

샌드박스 퇴사자의 회사 평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