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어비스리움 월드, 글로벌 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진행

최종봉2020-07-06 11:33

플레로게임즈는 2020년 하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게임 '어비스리움 월드'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사전예약 기념으로 출시 후 한정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게임은 재미 검증 및 안정성 확보 작업을 거친 후 3분기 중 글로벌 동시 론칭 예정이다.

'어비스리움 월드'는 '어비스리움'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산호석 주변 심해에서 벗어나 드넓게 펼쳐진 바다 전체를 배경으로 한다.

이용자는 생산, 탐험, 청정도 관리 등의 활동을 통해 장식물과 각양각색의 바다 생물들을 수집하여 취향에 맞게 공간을 꾸미고, 새롭게 지역을 확장해나가면서 나만의 바다를 만들 수 있다.

'어비스리움 월드'는 광활한 바다를 표현하기 위해 시리즈 최초로 와이드 화면을 채택 공간감을 살렸으며 오브젝트별 디테일 추가, 물고기 비주얼 개선 등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시각적 완성도를 높였다. 아울러, 친구의 바다에 놀러가거나 나만의 공간을 공유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요소도 새롭게 추가했다.

김용준 플레로게임즈 실장은 "'어비스리움 월드'는 원작의 장점인 미려한 파스텔 톤과 몽환적 사운드에서 오는 감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그래픽과 시스템 면에서 다양한 시도를 거듭한 작품"이라며 "한층 깊어진 힐링 감성으로 무장한 '어비스리움 월드'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떡상중인 jyp 근황 ㄷㄷㄷ

길거리 야채,채소 판매의 진실

헬창남 vs 헬창녀.jpg

오뀨가 유혜디 토마토 멀리하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