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RPG '삼국블레이드', 초월한 '손상향' 등장

강미화2020-06-30 14:27

액션스퀘어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손견의 딸 '손상향'의 초월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손상향은 손견의 딸로 손책과 손권의 이복 여동생, 유비의 처로 알려져 있다. 게임 내에서는 두 개의 원형 무기를 던져 싸우는 캐릭터로 근거리는 물론 중거리와 원거리 모두에 강해 사냥에서 유용하게 활용된다.  

초월 스킬인 '경월만륜'을 사용 시 아군 전체에게 치명타 시 일정확률로 1.5초간 기절시키는 효과를 주며 쌍륜을 휘둘러 공격하고 10초간 회전하며 공격하는 륜을 소환한다. 륜이 있는 동안 손상향은 수퍼아머과 일반 스킬 가속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손상향에 '전장의 꽃' 일기토 응원 버프가 새롭게 추가됐다. 이 버프는 일기토 세번째 출전 장수에게 자신의 무력 2% 부여하는 것으로 손상향의 무력이 높을수록 세번째 출전 장수의 무력도 높아진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국가대전 출전 장수 편성 기능 추가, 연맹 연맹원의 기여도 표시 추가, 장비 강화를 위한 재료 필요량 개선, 재료 선택권 사용 UI/UX 개선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손상향 초월 기념으로 희귀장수 및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7일차 미션이 추가되며, 누적 출석이벤트와 업데이트 기념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국에 성희롱은 범죄라는 인식을 심은 인물

일본어 고집하는 사장님 논란

핵썼다가 혼난 임요환

릴카 컴퓨터 본체 ㄷ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