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명일방주, 메인 에피소드 6장 '부분괴사' 추가

강미화2020-06-30 14:22

요스타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명일방주'에서 신규 에피소드와 오퍼레이터를 추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메인 에피소드 6장 '부분괴사'가 공개된다. 스테이지 5-11 클리어한 유저라면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헤드헌팅 '열정-팽창-폭발!'이 열리며, 이를 통해 총 3종의 신규 오퍼레이터 '6성 블레이즈' '5성 그레이스롯' '4성 엠브리엘'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7월 21일까지 인기 캐릭터인 '슈바르츠' '실버애쉬' '프라마닉스'의 신상 컬렉션 '아이스필드 메신저'와 테마 가구 '로도스 아일랜드 작업실'이 상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에피소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21일까지 이벤트도 실시된다. 먼저 7월 1일부터 15일까지 총 10일간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오퍼레이터 카디건의 신상 컬렉션 '가디언 오브 해피니스'와 다양한 인게임 재화를 받는다.  

아울러 오는 14일까지 섬멸 작전을 제외한 모든 이성 소모 스테이지 클리어 시 응급 이성 샘플, 로도스 아일랜드 보급 물자 등을 받으며 같은 기간 동안 오퍼레이터 블레이즈, 그레이스롯, 엠브리엘을 활용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경우, 신뢰도 50%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배현진이 우동사리 소리 들은 이유

배민 리뷰 평점 5.0 피자집 근황

아버지에게 선물 받은 33살 백수 디씨인

오늘자 외질&철구피셜 요약..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