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하사신' 사전생성 이벤트 진행

강미화2020-06-30 10:49

펄어비스는 서비스 중인 '검은사막'에 20번째 신규 클래스 '하사신' 출시를 앞두고 사전 생성 이벤트를 30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하사신'은 초승달처럼 굽은 사곡도와 모래 주술의 힘을 품은 금계로 변칙적인 공격을 지닌 클래스다. 사막에서 빠른 속도로 이동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으며, 민첩한 몸놀림으로 적의 시야에서 벗어난 공격을 가하거나 거대한 모래 폭풍을 수없이 만들어 적을 혼란시킬 수 있다. 

특히 이번 캐릭터는 처음으로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두 플랫폼 동시에 출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도 신규 클래스 관련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전 생성 이벤트는 게임 내 '하사신' 캐릭터를 7월 7일까지 생성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이용자는 그믐달 비전서, 가방 슬롯 확장권, 조련사의 피리, 검은 망토 고양이, 축복받은 전령서를 업데이트 당일 받을 수 있다. 

썸머 시즌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도 7월 7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시즌 캐릭터를 생성하면 된다. 보상으로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빛나는 샤카투의 인장' '시간이 스며든 블랙스톤' '금괴' '핀토의 건강주스' '고급 비약 상자' '발크스의 조언'을 지급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배현진이 우동사리 소리 들은 이유

배민 리뷰 평점 5.0 피자집 근황

아버지에게 선물 받은 33살 백수 디씨인

오늘자 외질&철구피셜 요약..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