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게임 '겜프야 2020 슈퍼스타즈' 코어 시스템 개편

강미화2020-06-30 10:34

게임빌은 서비스 중인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 슈퍼스타즈)'에 시스템들을 개선했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선수를 육성할 때 트레이너에게 장착해 육성 효과를 상승시켜주는 코어 시스템을 변경, 가장 낮은 등급의 노말 코어를 자동으로 강화하는 기능이 새롭게 추가된다. 

또한 다수의 코어 판매를 한 번에 판매할 수 있도록 다중 선택 판매 기능을 도입한다. 아울러 높은 등급으로 강화한 코어를 실수로 파괴하지 않도록 코어 잠금 기능과 코어의 옵션 종류 및 수치를 바꿀 수 있는 코어 옵션 변경 아이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 밖에도 트레이너 유전자 결합에서 복수의 트레이너를 얻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코인 상점에서도 동일 품목의 아이템을 복수로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한다.

업데이트와 함께 인기 트레이너인 레전드 트레이너 '아라 X 드래고나'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아라'는 민첩 속성의 중견수 트레이너로 다양한 타자 육성 덱 구성에 효율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드래고나'는 가장 최근에 선보인 샤이닝 앤젤스 시나리오 특화 트레이너로 강력한 선발 투수 육성에 도움을 준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신재은 3년전 vs 지금

3평짜리 PC방

푸쉬 좀만 받으면 충분히 뜰수있는 얼굴

대깨에들도 쉴드 못 치는 에디린 음식 취향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