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오디션' 월드보스 콘텐츠 추가

강미화2020-06-05 10:19

한빛소프트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퍼즐오디션'에 월드보스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유저는 게임 내 '스타의 거리'에서 무작위로 등장하는 보스 NPC와 대결을 통해 순위에 따라 덴,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보스 NPC의 종류 역시 무작위로 나타나며 일정 시간이 지나면 사라진다. 보스가 등장한 시간 동안 유저가 기록한 최고 점수에 따라 최종 순위가 결정되고, 보상을 받게 된다. 점수 갱신은 보스에게 승리한 경우에 적용된다.

유저는 게임 메인화면 '스타의 거리' 아이콘 옆의 표시를 통해 월드보스가 사라지기까지 남은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월드보스와의 대결은 유저 간 1대 1 PVP 및 스토리모드 보스전과 동일하게 시간 제한 방식으로 진행되며, 제한점수 이상 기록할 경우 승리한다. 

또한 월드보스전에서는 '시간 추가 블록'이라는 새로운 오브젝트가 등장한다. 시간 추가 블록은 퍼즐판에 포함된 요소(장애물 포함)를 100개 파괴할 때마다 1개씩 등장한다. 시간 추가 블록을 없애면 1개당 5초의 대결 시간을 더 확보할 수 있다.

이번 업이트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거리의 마에스트로' 이벤트를 공식카페에서 진행한다. 월드보스와의 대결 후 승패에 관계없이 결과 화면을 캡쳐해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한 모두에게 각각 1만덴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각각 200루비를 지급한다.

회사 측은 "월드보스 콘텐츠를 통해 PVP뿐만 아니라 PVE를 통한 대결 요소가 추가돼 유저에게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2:2 및 3:3 PVP 배틀모드, 게임룸 개설모드 등 추가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손나은이 웬디의 본명을 못 부르는 이유

가게를 쉽게 포기하지 않는 손님

연봉 1억 전용 아이스크림

UDT 훈련 받고 온 해병대 출신의 소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