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 신규 맵 '수수께끼 사막' 공개

강미화2020-06-04 14:47

조이시티는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에 여름 시즌을 맞아 신규 맵을 추가했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신규 맵인 '수수께끼 사막'을 업데이트했다. '수수께끼 사막'은 이집트의 신비로운 사막을 콘셉트로 한 맵으로,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특수 블록 2종을 통해 역전의 재미를 한층 더 강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수수께끼 사막'의 '제단 블록'에 도착할 경우 '나에게 이로운 효과'와 '상대에게 해로운 효과' 중의 하나를 선택해 특수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으며, '스핑크스 블록'을 밟으면 부동산을 상대에게 기부하거나 상대의 도시로 이동하는 등 함정에 걸리게 된다.

이와 더불어 8인 전용 PvP 콘텐츠인 '리그 토너먼트'를 추가했다. '리그 토너먼트'에서는 참가 유저들의 랭킹 별로 8명씩 한 조를 구성해 조별 1위를 가리는 한판 승부를 즐길 수 있으며, 순위에 따른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또한, 랭킹 상위권 유저들을 위한 '명예 보상' 시스템을 도입했다. 게임 내 전체 파트의 상위 랭커들은 캐릭터, 프로필 테두리 등의 다양한 명예 이펙트를 수령 가능함에 따라 상위권 진입을 위한 경쟁이 보다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

이번 여름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들도 진행한다. 모든 접속 유저들에게 '2000 보석'을 지급하며, 신규 맵 '수수께끼 사막'의 공략기 작성 시 '200 보석'을 선물하고 베스트 공략에 선정되면 'VVIP 카드팩' 및 '300 토파즈'를 추가로 보상한다.

이 외에도 조이시티는 '2020! 6월 토너먼트'를 오는 9일과 10일 양일간 개최한다. 이달의 최강 승부사를 가르는 글로벌 토너먼트에 참가하려면 오는 6일까지 게임 로비 내 안내 공지를 통해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6월 토너먼트의 우승자에게는 '에어팟 프로' 및 최고 등급의 신규 아이템을 보상하며, 매달의 우승자들이 모이는 '2020! 월간 토너먼트' 왕중왕전에서는 최종 우승자에게 '아이패드 프로'와 20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명품에 배꼽티만 입고다니는 중딩

호불호 갈리지만 잘 팔린다는 6990원 치킨

일본녀 참교육하는 상남자.jpg

오디션황제 감스트 3대오디션.JPG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