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넷마블 신작 '마구마구2020' 사전예약 시작

강미화2020-06-04 12:19

넷마블은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야구게임 '마구마구2020'의 공식 사이트를 열고,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공식 사이트에서는 '마구마구2020' 소개와 사전등록, 친구초대, 경품응모 등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사전등록은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완료되며, 사전등록자에게는 800보석, 100만 거니, 엘리트 카드, 경품 추첨권 등이 주어진다.

경품 응모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S20+ 256G' '아이폰 11PRO 256G' '에어팟 PRO', '갤럭시 버즈+' '스타벅스 음료'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추첨권을 많이 모아 응모하면 당첨에 유리하며, 추첨권은 사전등록, 친구초대, 선수매칭 결과를 공유하면 제공된다. 또,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초대 인원 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받는다.

자신에게 맞는 야구선수를 확인하고, 이를 공유하면 추첨권을 받는 이벤트도 열린다. 공식사이트에서 투수와 타자 중 하나를 골라 원하는 대로 능력치를 조절하면 그에 맞는 선수를 확인할 수 있다. 

'마구마구2020'은 2006년부터 서비스 한 대한민국 대표 PC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특유의 SD 캐릭터, 투수 타자간의 수싸움을 즐기는 실시간 대전, 역동적 수비, 날씨 시스템 등 '마구마구'의 핵심 게임성을 그대로 이식해 3분기에 선보일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명품에 배꼽티만 입고다니는 중딩

호불호 갈리지만 잘 팔린다는 6990원 치킨

일본녀 참교육하는 상남자.jpg

오디션황제 감스트 3대오디션.JPG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