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2차 글로벌 테스트 진행

강미화2020-06-04 10:20

넥슨은 개발 중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두 번째 글로벌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4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10일 오후 10시까지 일부 국가를 제외한 아시아,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전역에서 PC와 엑스박스에서 진행된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로 더욱 원작에 가깝게 구현한 주행감과 최적화한 사용자 경험(UX), 신규 콘텐츠 등을  검증할 예정이다. 

신규 콘텐츠로는 티어를 올려 단계별로 특별 보상을 제공받는 '레이싱 패스', 일일 도전과 프리미엄 도전으로 구성된 '챌린지', 주행 가이드와 함께 자신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라이센스'가 마련됐다. 

PC와 엑스박스 기기 이용자 구분 없이 크로스 플레이로 스피드 모드와 아이템 모드를 자동 매치, 커스텀 매치로 대전할 수 있다. 또한 차고에선 카트 전후측면 부품과 바퀴, 휠, 부스터를 교체하고 색을 입혀 외형을 꾸밀 수 있으며 캐릭터 '다오', '배찌', '브로디' 스킨과 이모트 기능을 통한 화남, 승리, 슬픔 등 다양한 감정, 동작도 활용할 수 있다.  

넥슨은 테스트 기간 누적 접속일에 따라 '카트라이더'의 '레전드 파츠 X'와 '파츠조각(1000개)' '전설의 카트 박스(2개)'를 제공한다. 게임 접속 시 1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1만 원)'를 지급하고 전원에게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로고가 새겨진 한정 아이템 '흰색구름풍선'을 정식 서비스 때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 테스트 동안 카트 4종을 매일 순차 지급하며 15레벨 달성 시 추첨으로 1명에게 최신 고급 PC를 선물한다. 다양한 피드백을 수렴하기 위한 설문 이벤트와 버그 제보 이벤트도 실시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멘탈 터진 어느 AOA팬이 남긴 글

마스크 착용의 위력

택배 안쓰겠다는 다산 신도시 주민

요즘 아프리카에서 뜨고 있는 여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