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2K, 닌텐도 스위치용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 등 대표 타이틀 3종 출시

최종배2020-05-29 13:38

2K는 닌텐도 스위치용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과 '엑스컴 2 컬렉션' '보더랜드 레전더리 컬렉션' 3종을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 출시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은 모든 싱글 플레이 DLC가 포함된 '바이오쇼크 리마스터' '바이오쇼크 2 리마스터' '바이오쇼크 인피니트'로 구성된다.

'바이오쇼크 리마스터'는 악몽의 디스토피아가 된 해저도시 랩처에서 벌어지는 모험을 다루며 '바이오쇼크 2 리마스터'는 전작으로부터 8년이 지나 전체주의에 빠진 랩처에서 유저들이 빅 대디가돼 잃어버린 리틀 시스터를 찾아 나서며 스토리가 시작된다. 세 번째 작인 '바이오쇼크 인피니트'는 한국어 버전으로 제공되며 사립 탐정 부커 드윗이된 게이머가 하늘 도시 컬럼비아에서 의문의 여성 엘리자베스를 구하는 내용이다.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은 각 타이틀 별 DLC를 수록하고 있어 본편외 추가 스토리와 게임 제작기 등을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 'XCOM 2 컬렉션'은 외계인의 지배를 끝내고 인류를 구하는 내용이 펼쳐진다. 한국어를 지원하며 본편외에도 저항군 전사 팩, 무정부의 후계자, 외계인 사냥꾼, 셴의 마지막 선물 등 4개의 DLC와 확장팩인 선택된 자의 전쟁이 수록됐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 '보더랜드 레전더리 컬렉션'에는 추가 콘텐츠가 포함된 '보더랜드: 올해의 게임 에디션'과 '보더랜드 2' '보더랜드: 더 프리 시퀄'이 포함되며 세 게임 모두 로컬 2인 화면 분할 협동 플레이와 온라인 4인 플레이를 지원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독립한 후로 사이가 더 좋아졌다는 그룹

[블박] 버스 전용차로 사망 사고.gif

이마트 피코크 곧 나올 신제품

별풍선 13만개 받은 아리샤 풍벽지 클라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