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소, 13번째 클래스 '천도사' 내달 추가

강미화2020-05-27 12:17

엔씨소프트는 PC 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가 신규 클래스 '천도사'의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천도사'는 13번째 클래스로, '천체의 설계자'로 불리는 원거리의 딜러다. 앞서 지난해 10월 열린 e스포츠 대회 '블소 토너먼트 2019 월드 챔피언십'에서 영상으로 공개한 바 있다. 천도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에 앞서 오는 6월 10일까지 '육손의 비밀스러운 초대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밤 10시부터 30분 동안 신석샵에서 '육손의 도깨비 소주(10개입)' 아이템을 0신석(무료)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횟수에 따라 보상을 받으며 각 주차별로 6회 이상 구매한 이용자는 5종의 의상 중 1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는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최대 2개까지 수령 가능하다. 

이용자는 라이브 월드에서 '적몽의 비원', '철의 방주' 등 전설 던전을 공략 시 추가 보상을 받는 이벤트 '레이드 플러스'도 즐길 수 있다. '철의 방주'에서는 네임드 보스 '자포자기'를 공략하면 신규 의상 '적향'을 받을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연합뉴스 김지은 기상캐스터 퇴사식

1그릇 1만 3천원 수박냉면 후기

비주얼 가장 저평가 받는 걸그룹

자꾸 못생겼다고 놀려서 뒤돌아 우는 BJ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