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3on3 프리스타일, '배틀 패스'와 '랭크 모드' 신규 시즌 진행

강미화2020-05-22 10:39

조이시티는 '3on3 프리스타일'에 '배틀 패스' 신규 시즌과 '랭크 모드'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미션형 이벤트인 '배틀 패스'에서는 이번 시즌의 보상 구간을 기존의 최고 30레벨에서 50레벨로 대폭 확장했다. 

유저는 '배틀 패스'의 여러 미션을 클리어해 획득한 배지를 모아 레벨을 상승시키면서 다양한 보상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최고 레벨에 달성 시 블록 장난감 콘셉트로 꾸며진 저지 세트를 비롯해 세레모니, 네임택을 모두 수령 가능하며, 올여름 시즌을 통해 처음 추가된 '빙고 미션'을 클리어할 경우 달성한 빙고 개수에 따라 시즌 한정판 '래쉬가드 의상'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워진 '랭크 모드'의 2020 여름 시즌 경기도 시작됐다. '랭크 모드'는 각 유저 간의 대전을 즐기고 순위에 따른 보상도 받을 수 있는 경쟁 콘텐츠로, 이번 시즌부터 유저의 참가 조건이 기존의 10레벨에서 2레벨로 확대돼 신규 유저들도 '랭크 모드'를 통해 실력을 겨룰 수 있게 됐다. 

여기에 이번 시즌 경기로 결정된 최종 랭크는 다음 시즌의 시작 랭크에도 영향을 주도록 등급 제도가 변경됨에 따라, '랭크 모드'를 통해 보다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김경태 개발실장은 "'3on3 프리스타일'과 함께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보상 레벨 구간이 확대된 '배틀 패스'와 경쟁의 재미를 높인 '랭크 모드'를 플레이하고 혜택들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정글에서 10일보낸 남자배우 얼굴상태

김민아한테 걸린 조세호

강남 한복판 마세라티 도난 사건의 전말

냉동만두 11개 블라인드 리뷰 결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