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파우게임즈, 모바일 MMORPG '킹덤 : 전쟁의불씨' 콘텐츠 공개

최종배2020-04-10 11:25

파우게임즈는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킹덤 : 전쟁의 불씨(이하 킹덤)'의 주요 게임 콘텐츠 를 10일 공개했다.

'킹덤'은 파우게임즈의 첫 작으로 자체 개발엔진인 레이엔진을 활용해 개발됐다. 심리스 시스템을 기반으로 별도의 채널 구분없이 하나의 월드 내에서 300대 300 이상의 전투 및 공성전이 가능하도록 구현됐으며 별도의 로딩 없이 지역 이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 내 나이트, 레인저, 어쌔신, 위자드 4종의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다. 하각 클래스는 2종의 고유무기를 착용하며 무기에 맞는 스킬을 활용해 유저가 원하는 방향으로 육성할 수 있다. 
 
또, 90종이상의 외형 변화와 추가 스탯을 상승시킬수 있는 변신시스템, 60종 이상의 펫을 활용해 전투 및 성장에 유용한 효과를 주는 펫시스템 등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담았다. 

오픈필드로 구현된 전체 필드에서는 PVP 전투로 유저간 우열을 가릴수 있다. 또한 길드 시스템을 중심으로 동맹을 구성하고 동맹간 대규모 전투요소도 제공된다.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요소로 강화 시스템과 제작 시스템이 마련됐으며 우선순위에 따라 방향을 선택해 성장할 수 있는 룬시스템도 선보인다. 필드에서 사냥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은 거래소 시스템을 통해 유저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백상 최우수냐 대상이냐 갈리는 배우

신혼부부의 아침식사

저라뎃 강만식 합방 이후 근황

LCK 프랜차이즈 신청한 팀들 현재 상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