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대한민국 특수부대 스킨 선봬

최종배2020-04-10 10:34


액티비전은 FPS 게임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이하 모던 워페어)' 및 '콜 오브 듀티: 워존(이하 워존)' 시즌 3 시작과 함께, 대한민국 특수부대 오퍼레이터 스킨을 추가했다. 

'모던 워페어'의 멀티플레이어 및 협동전 모드, '워존'의 모든 모드에서 장착할 수 있는 대한민국 특수부대 스킨은 최정예 대테러 특수 부대로 명성 높은 대한민국 육군 특전사 제 707 특수임무대대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이 스킨은 전 세계 플레이어들 모두에게 선보여진다.  

대한민국 특수부대 스킨은 시즌3 배틀 패스를 구성하는 콘텐츠 중 하나로, 배틀 패스를 구매해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배틀 패스를 구매한 게이머는 '모던 워페어' 캠페인 속 CIA 요원으로 등장하는 인물 알렉스도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신규 이동 수단 스킨, 신규 처형과 손목시계, 무기 도안, 오퍼레이터 스킨, COD 포인트 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통합 진척도를 통해 '모던 워페어'에서 획득한 모든 아이템들은 '워존'에서도 얻을 수 있으며 '워존에서 획득한 모든 아이템들 역시 플레이어가 향후 '모던 워페어' 본 게임으로 업그레이드 할 경우 이어서 사용 가능하다. 

'모던 워페어'와 '워존'은 PS4, 엑스박스원,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백상 최우수냐 대상이냐 갈리는 배우

신혼부부의 아침식사

저라뎃 강만식 합방 이후 근황

LCK 프랜차이즈 신청한 팀들 현재 상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