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테라 클래식, 전설 등급 신규 펫 '복수의 망령 위즈' 업데이트

최종봉2020-04-09 10:08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에 캐릭터의 능력을 강화시키는 '신규 펫과 펫 마법진 시스템'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펫'은 전설 등급의 '복수의 망령 위즈'로 공격을 받았을 때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획득이 가능하며 보호막 소멸 시 일정 범위의 몬스터에게 피해 효과를 입히는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 펫에게 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 '펫 마법진 시스템'을 새롭게 추가해 펫의 활용 범위를 대폭 넓혔다. 펫 조합과, 성급, 마법진을 통해 캐릭터와 펫을 강화해나가는 육성의 재미를 담았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펫 먹이를 일괄적으로 주는 기능을 추가했으며 45레벨 이상 이용자들이 자유로운 PK를 즐길 수 있는 '사냥터' 지역을 확장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이 외에도, 길드 대장간에서 게임 내 가장 높은 등급인 '신화' 등급 '무기'와 '바지' 제작이 가능해졌다. '신화 등급' 제작 재료는 65레벨 이상의 최상위 이용자를 위한 '킬리언의 사형장 제3 난이도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펫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펫 소환 횟수에 따라 고급 사료, 레드다이아, 전설 펫 알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전설 강화석, 특급 사료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손나은이 웬디의 본명을 못 부르는 이유

가게를 쉽게 포기하지 않는 손님

연봉 1억 전용 아이스크림

UDT 훈련 받고 온 해병대 출신의 소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