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붕괴3rd, 신규 오픈 월드 '붕괴후서' 업데이트

최종봉2020-04-06 10:26

미호요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에서 신규 오픈월드 '붕괴후서'를 업데이트했다.

'붕괴후서' 콘텐츠에서는 '붕괴'가 지구에서 사라진 8년 후의 세계관을 다루며 놀라운 속도로 재건에 성공한 중생의 도시에서 펼쳐지는 다른 스토리가 펼쳐진다.

특히 '붕괴후서' 속 라이덴 메이 캐릭터는 '천명' 대붕괴 제3소대 대장을 맡고 있으며 휘하 대원으로 최초 남성 캐릭터가 추가됐고, 이름도 직접 입력할 수 있다.

또한 공중전이 추가되어 다이나믹하고 짜릿한 대결을 즐길 수 있으며, 2인 슬로우 모션을 연계한 전투 방식을 구현했다.

이와 함께 전투에 따라 조명이 변화하고, 지형에 따른 전투 방식을 선택하는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배려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유저들은 스토리 임무와 퇴마 의뢰를 통해 조사 경험치를 모아 레벨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레벨에 따라 더 많은 스토리와 캐릭터를 해금할 수 있다.

이번 '붕괴후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메인 스테이지의 임무를 완수하는 유저들에게 조사 레벨 상승에 도움을 주는 유적 열쇠, 대량의 결정 덩어리, 한계 증폭기 등 보상을 제공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자가격리중 사우나 간 사람의 최후

남녀 3대 선호음식.jpg

와이존도 당당한 필라테스 강사

그들만의 월클 창현 최근 유튜브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