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조이맥스, 모바일 슈팅 게임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 공개

최종배2020-04-02 11:38

조이맥스는 모바일 비행슈팅 게임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의 대표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은 루카스필름과 협력해 올해 하반기 아시아 지역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스타워즈' IP를 활용한 게임이다. 영화 클래식과 시퀄 3부작에 등장하는 행성에서 벌어지는 전투를 배경으로 한다.

특히, 스타워즈 세계관에 등장하는 한 솔로의 밀레니엄 팔콘, 루크 스카이워크의 엑스윙, 다스 베이더의 타이 파이터를 포함한 80 여 종이 넘는 스타파이터를 수집, 성장시키는 등 롤플레잉 게임 요소를 포함했다.

라이트 사이드 혹은 다크 사이드를 선택한 게이머는 3대의 스타파이터로 편대를 구성해 전투에 참여할 수 있고, 고유의 스페셜 스킬을 가진 스타파이터를 전략적으로 조합해 기체를 교체하며 전투를 펼치게 된다. 

또, 리그 랭킹 시스템으로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도 있으며 게임 공략과 팁을 친구끼리 주고받을 수 있는 길드에 가입할 수 있다.

이길형  조이맥스 대표는 "스타워즈 팬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상상했던 스타파이터를 직접 조종하는 짜릿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길 자숙하는동안 같이 고통받았던 어머니와 아내...

9500원 치킨 와플 샌드위치

한 아이돌그룹이 선배에게 선물한 CD의 위치

유소나 근황 ㄷ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