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레스 모바일, 31일 정식 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200만 달성

최종봉2020-03-30 10:30

조이시티는 씽크펀에서 모바일 MMORPG '블레스 모바일'의 사전 예약자 수가 20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상반기 기대작으로 꼽히는 '블레스 모바일'은 31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하며 출시를 하루 앞두고 사전 예약 200만을 기록하는 등 출시 직전까지도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30일 자정까지 사전 예약을 한 유저는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공지된 바와 같이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8만 명을 돌파함에 따라, 빛나는 강화주문서 상자, 10만 골드 등 유용한 인게임 아이템을 두배로 지급받게 될 예정이다.

아울러 모든 이용자는 양대 마켓을 통해 게임 클라이언트 앱을 미리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이후 31일 정식 오픈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 가능하다.

이성진 조이시티 사업부장은 "'블레스 모바일'은 올해 국내 출시된 게임 중 가장 많은 200만 사전 예약자와 출시 전 공식 카페 가입자 8만 명 이상을 기록할 만큼 유저 분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아 왔다"며, "유저 분들이 '블레스 모바일'을 원활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그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블레스 모바일'은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한 대작이다. 1레벨부터 전용 혜택을 주는 '길드' 외에도 '블레스 모바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탐험' 등 성장 콘텐츠가 특징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다이어트 실패 1kg당 천만원 기부선언 정형돈 몸무게

맛초킹 쿠폰으로 시켰더니 고추테러 당함

유튜브 국뽕이 무서운 이유

트위치 여자 대통령 서새봄 집 공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