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PC MMORPG '에오스 : 더 블루' 사전예약 진행

최종봉2020-02-27 11:44

블루포션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3월 19일부터 직접서비스를 시작하는 PC온라인 MMORPG '에오스'의 직접서비스 공식 커뮤니티 오픈과 함께 '에오스 : 더 블루'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에오스 : 더 블루'는 기존 카카오게임즈가 퍼블리싱하던 PC MMORPG '에오스'를 블루포션게임즈가 이관 받아 3월 19일부터 진행되는 직접 서비스의 업데이트 타이틀이다.

27일 11시부터 시작되는 '에오스 : 더 블루' 사전예약 프로모션은 별도 프로모션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자 모두에게 3월 19일 직접서비스 오픈과 함께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에 오픈된 직접서비스 공식 커뮤니티에서 '공식 카페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물 상품을 지급한다.

'에오스 : 더 블루'는 기존 유저들의 편의를 위해 다음게임 채널링 형태로 블루포션게임즈가 직접 서비스를 진행하게 된다.

기존 게임 이용자들은 3월 5일부터 시작되는 서비스 이관 신청을 통해 불편함 없이 자신의 기존 캐릭터 및 게임 데이터, 재화 그대로 3월 19일부터 '에오스 : 더 블루'를 즐길 수 있으며, 다음게임 PC방 서비스도 그대로 유지될 예정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청순녀 x 헬스트레이너

재수학원의 8대 마녀들

처음 본 남자 때려 숨지게 한 20대들 징역 4년, 3년

공유-공효진을 이은 ssg 새 광고모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