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레이드 & 소울', 업그레이드 독립 서버 프론티어 월드 오픈

최종배2020-02-26 14:38

엔씨소프트는 PC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독립 서버 프론티어 월드를 오픈했다.

프론티어 월드는 언리얼 엔진4로 업그레이드된 그래픽, 변화된 전투 및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변화된 캐릭터 성장 방식, 편리한 사냥 시스템, 모바일 스트리밍 서비스 예티 등이 적용됐다.

게이머는 50레벨까지 천하무림 퀘스트를 통해 에픽퀘스트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도달할 수 있다. 프론티어 월드에서는 에픽퀘스트가 성장에 필수적인 콘텐츠가 아닌 선택적인 콘텐츠다. 게이머 선택에 따라 진행 여부를 결정하게 된다.

프론티어 월드는 편리한 사냥 시스템을 도입해 세밀한 설정이 가능하다. 몬스터에 따른 대응 무공, 체력에 따른 스킬 사용 조건 등을 설정할 수 있다. 더불어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스트리밍 서비스 예티를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프론티어 월드를 모바일로 원격 플레이 할 수 있다. 캐릭터 상황에 대한 푸시 알림을 설정하면 예티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게임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프론티어 월드 오픈을 기념해 우진햄의 프린이 트레이닝 이벤트가 마련됐다. 게이머는 주차별로 공개되는 접속, 장비성장, 퀘스트 완료 등의 미션을 완료해 블로틴 가루를 모을 수 있고, 획득한 블로틴 가루를 사용해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요즘 걸그룹 막내가 받는 취급

중국판 프듀 1-30위 와꾸 수준

혼밥 고수들도 힘들어하는 장소

커맨더지코 여캠한테 고소당한 사건 결과

close